아래의 예약절차를 확인하시고, 관리자 승인없이는 예약완료가 되지않으니
반드시 절차에 맞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대학교 학내 구성원을 이용대상으로 하며 퇴직/졸업자 및 외부기관 사용자는 이용불가합니다.
당일 예약불가 및 시간엄수. 예약 후, 1시간 내 입실하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되며,
예약 취소시, 사전 연락 필수. 무단 취소 및 초과사용이 3회 이상 될 시, 스튜디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약신청
화상강의실스케쥴러 확인 후, 원하는 일정에 예약신청 및 사용자 인증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위의 화상회의 및 세미나용 화상강의실 이용신청서를 메일(jisoonado@snu.ac.kr)로 제출

예약승인
운영자의 일정 및 개요 확인 후 예약승인

화상강의실 이용
노트북 및 강연 장비 교육 후 화상강의실 이용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이용대상

  • 서울대학교 학내 구성원(퇴직/졸업자 및 외부기관 이용불가 등)

운영시간

  • 평일 09:00-21:00(12시간). 건물 폐쇄시간(21시) 엄수
  • 글로벌공학교육센터와 사전협의 후 사용 전 메일(jisoonado@snu.ac.kr)으로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 사전 장비교육 및 노트북 테스트가 필요하오니, 신청서에 필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 음식물 반입은 금지 됩니다.
예약문의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8동 글로벌공학교육센터 ☎02-880-7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