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예약절차를 확인하시고, 관리자 승인없이는 예약완료가 되지않으니
반드시 절차에 맞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대학교 학내 구성원을 이용대상으로 하며 퇴직/졸업자 및 외부기관 사용자는 이용불가합니다.

예약신청
화상강의실 스케쥴러 확인 후, 원하는 일정에 예약신청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아래의 화상회의 및 세미나용 화상강의실 이용신청서를 메일(jisoonado@snu.ac.kr + hmpark80@snu.ac.kr(2개 계정 모두 발송))로 제출

예약승인
일정 및 개요 확인 후 예약승인(사용 불가시, 별도 회신)

화상강의실 이용
모니터/노트북 연결지원 희망시, 노트북 지참 후 시작 30분 전까지 강의실 방문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이용대상

  • 서울대학교 학내 구성원(퇴직/졸업자 및 외부기관 등 이용불가)
  • 기간 단위가 아닌 구성원 개인 예약 불가(ex : 개인 과제 수행, 동아리 모임 등)

운영시간

  • 평일 09:00-21:00(12시간). 건물 폐쇄시간(21시) 엄수

사용기준

  • 화상 · 촬영 강의/세미나, 38동 입주학과(부) 행사/세미나, 공대 정규 교과목, 공대 주관 행사 
  • 공대 학과(부) 또는 공대 소속 연구실 주관 초청강연 · 회의 · 세미나 (3시간 이내 / 이상 사용시 논의 필요)

유의사항

  • 홈페이지 예약 후, 메일(jisoonado@snu.ac.kr + hmpark80@snu.ac.kr)으로 신청서 제출합니다.
  • 신청서 제출 후, 일정 및 개요 확인 후 예약이 승인됩니다. (사용 불가시, 별도 회신)
  • 신청서에서 강의실 모니터/노트북 연결 지원여부를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연결지원 희망자는 사전 테스트를 위해 노트북 지참 후, 예약시간 30분 전(!!시간 엄수!!)까지 강의실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음식물 반입은 금지됩니다.
예약문의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8동 글로벌공학교육센터 ☎02-880-7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