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프로젝트 코딩기술서] Estimating Marketing Effects
조회 수 : 442

IoT, 인공지능, 빅데이터의 상호관계 및 실무지식을 심화학습하고 산업과 사회에서 겪는 소프트웨어 문제를 코딩을 통해 해결하여 기술적 이슈와 응용능력 배양

 
20220204_142449.png

콘텐츠 소개(About Contents)

· 마케팅 연구자가 데이터만 format에 맞춰 입력하면, 다양한 인과 추론작업을 수행해서 결과를 반환해주는 class 정의

· 해당 class를 이용하여 Bank marketing data 적용

· Simulated data를 생성하여 이에 적용하여 추정 성능 검증


Institution 글로벌공학교육센터(Global Education Center for Engineers)
Subject IoT·인공지능·빅데이터

기획자(Planner)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통계학과
최성식

gece_lms_logo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