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프로젝트 코딩기술서] Applying AI in 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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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 인공지능, 빅데이터의 상호관계 및 실무지식을 심화학습하고 산업과 사회에서 겪는 소프트웨어 문제를 코딩을 통해 해결하여 기술적 이슈와 응용능력 배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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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소개(About Contents)

이번 연구에서는 벽의 상태에 따른 정보를 가지고, 인공 지능 기법을 적용하여 게임 학습을 시켜보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목표 단계는 6단계로 정하였는데, 색의 변화가 없는 유일한 단계이며, 가운데 도형이 오각형 및 사각형으 로 변하는 패턴이 없어 가장 다루기 쉬울 것 같아 실제로는 가장 어려운 단계지만 도전해보 기로 하였다.  참고로, 3단계에 적용하는 방법도 후술하여, 색이 변하는 패턴에 대해서도  시도를 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Institution 글로벌공학교육센터(Global Education Center for Engineers)
Subject IoT·인공지능·빅데이터

기획자(Planner)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생명과학부   
 유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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