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R의 개론 및 실습 발표자료] 서울대학교 캠퍼스 기반 플랫폼 액션 게임(SNU DeepDive)
Views : 835

가상현실·증강현실에 대한 주요 이론을 습득하고, 다양한 활용 사례들을 배우며 실제 실습을 통해 VR/AR 환경을 구축하여 응용능력 배양

 
4조.png

콘텐츠 소개(About Contents)

• SNU 캠퍼스를 VR 플랫포머 게임에 그대로 재현 및 이식 -> 최초의 Real VR 서울대학교 캠퍼스 투어

• 다양한 비현실적인 요소와 액션 요소를 가미

• 모델링

  - 국토지리정보원에서 제공하는 수치지형도와 VWorld에서 제공하는 3차원 모델 참고

• 물리 엔진 구현 및 개발

• 효과음 삽입

• 특수 모션 구현

• 게임, 상호작용 액션요소 삽입


Institution 공학교육혁신센터(Innovation Center for Engineering Education)
Subject 가상현실 · 증강현실


기획자(Planner)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이철민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재료공학부
권정호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전기 · 정보공학부
정희찬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건축학과
최준호

gece_lms_logo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