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R의 개론 및 실습 발표자료] SPACE CLEANER
조회 수 : 747

가상현실·증강현실에 대한 주요 이론을 습득하고, 다양한 활용 사례들을 배우며 실제 실습을 통해 VR/AR 환경을 구축하여 응용능력 배양

 
1조.png

콘텐츠 소개(About Contents)

• 프로젝트 소개

  - SF 배경 Platform VR Game

  - 실제 동작이 게임 속 동작으로 이어져, 유산소 운동 효과 기대

• 사용자의 하체 움직임 유도

• Oculus head 위치 Sending을 통하 Detection(Jump Squat)

• 동작 감지, 상호 작용, 에셋, 렌더링, 최적화


Institution 공학교육혁신센터(Innovation Center for Engineering Education)
Subject 가상현실 · 증강현실


기획자(Planner)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
김희수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공학부
김성은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건설환경공학부
배승빈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이민준

gece_lms_logo2.png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전기 · 정보공학부
조가연

gece_lms_logo2.png